💰이사 견적 싸게 받는 비밀 ×        
       

이사 견적 받을때 호구 되지 않는 방법 공유

       
   
본문 바로가기

이정도는 알아야지?

라벨스티커 테스트 - 요즘 인기있는 MBTI 유형 알아보기

레벨스티커 테스트

케이테스트에서 나온 라벨스티커 테스트를 소개합니다.
총 12가지 질문으로 시간은 5분 정도 걸리고 매번 하던 MBTI검사가 아닌 라벨로 보는 나의 성향 파악하기입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테스트라고 합니다.

 


지인들도 해보고 모두들 비슷하다고 했습니다.
신기할 정도라고....
여러분도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 결과가 HAPPY STICKER입니다.

질문사항

1. 친구들과 노는 중 시간은 벌써 저녁 10시라고 해요

2. 친구들과의 모임이 끝난 후 집에 갈 때 나는?

3. 주말에 약속이 취소 됐다면?

4. 어떤 결정을 내렸을 때 나는?

5. 횡단보도를 건널 때 나는?

6. 지하철을 탔다! 그런데 아무도 내 옆에 앉지 않는다면?

7. 친한 친구둘끼리 다툴 때 나는?

8. 약속장소에서 친구가 서럽게 울고 있다면?

9. 친구가 내 카톡을 읽씹 한다면?

10. 외출 준비를 할 때 나는?

11. 책상을 정리할 때 나는?

12. 집안일이 쌓여있는데 너무 피곤하다면?

 

참고사항

성격 평가 테스트는 개인의 특성, 선호도, 행동 등 성격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고안된 도구입니다.

이러한 테스트는 자기 탐색, 진로 지도 또는 대인 관계 개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무 신뢰하고 믿으시면 안 된다는 것을 인지하시고 참고와 재미로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oading